입사 면접에서 꼭 나오는 질문

관리자 2021.07.05 00:19 조회 수 : 20

가장 기본이지만 어려운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
인터뷰는 모든 사람의 입구입니다. 특히 면접에서는 모두 30분 이내에 결정됩니다. 가장 일반적이지만 어려운 면접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과 절대 이야기하지 말아야 잘못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Q :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A : "안녕하세요, 비둘기 먹이를 좋아합니다." (×)
그것은 간단하고 기본적인 질문이지만 오해하기 쉽습니다. 면접관은 당신이 이 일을 얼마나 잘 준수하고 있는지를 묻고 있습니다만, 그것은 당신이 취미에 대해 긴 설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영국 뉴캐슬의 나 이젤 라이트 · 리크루트번트 컨설턴트인 크리스 본은 "인터뷰에서 자신에 의제를 옮기고 싶어지는 것은 간단하다"고 말했다. 경험을 연관시키지만 대답은 2-3분 이내에 짧게 해야 합니다. 온 할당번트 랩 지원 고용 컨설턴트인 크리스 리처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터뷰 전체에서 자신의 감정을 완벽하게 밝혀야 아니라는 것은 아닙니다.
Q : "왜 당신을 고용해야 합니까?"
A : "작업이 필요합니다. 도박 빚을 지급해야 합니다. "(×)
자신을 제대로 홍보하는 것입니다. 주장을 뒷받침하는 구체적인 예제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사에 이바지하는 방법을 증명할 수 있는 경력에 대해 생각해 본다. 면접관 (고용주)가 듣고 싶은 것은 보여야 과제와 전망에 대해 소란하지 않습니다. 옥스퍼드 컨설팅 회사 POP의 직업 심리학자 롬 베일 리는 "당신이 성난 고객에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아니라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이라고 합니다. 물론 말은 많이 있습니다. "최악의 것은 그것에 대해 혼자 얘기에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노팅엄의 IT 기업, 수지 존스는 말했다. "한번은 그는 인터뷰에서 파이프 오르간을 제조하는 과정을 설명하고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입증했다. 나는 그를 만나 인터뷰하지 말까지, 오르간을 만들 정도로 알고 있었습니다 "거짓말이나 과장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못 믿으면 면접관만큼 나쁜 것은 아닙니다. "
Q : "5년 후에는 어떻게 됩니까?"
A : "당신의 의자에 앉아 있습니다." (×)
언제까지 일을 계속할 예정입니까? 크리스 리처드는 "18개월 동안 여행하고 MBA 또는 PhD 학위를 취득하고 싶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1 년 후 떠나는 것 같은 기분은 아무 말도 하지 마십시오." 꿈과 야망이 있음을 나타낼 뿐입니다. 구체적으로 지적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특정 미래의 역할에 대해 언급하고 실제로 그 위치를 지키고 있지 않은 경우, 면접관은 당신이 떠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Q : "당신은 팀 플레이어입니까?"
A : "우선 팀을 친구 연예인을 두 번째 보스를 3번째로 이끌 것입니다."(×)
예라고 대답하십시오. "팀에서 당신이 지키고 싶은 역할을 보여주고 끌고 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작가도 있다. 창조적인 사람도 있고 분석적인 사람도 있다. 모두가 중요하다."어떻게 사람과 사이좋게 하시겠습니까? "같은 질문은 동료가 당신에게 어떻게 말합니까?
Q : "동료들과의 갈등을 해결한 적이 있습니까?"
A : "물론 시도했지만, 바보는 내 생각을 전혀 허용하지 못했습니다."
불평이나 불평은 없습니다. 의견의 불일치 나 의견을 전달하기 위해 실시한 구체적인 방안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러나 자발적으로 이견을 제기하지 마십시오. 나쁜 사람처럼 보이는
Q : "당신의 약점은 무엇입니까?"
A : "나는 완벽주의자이며, 일 중독입니다."
수지 존슨은 "많은 사람이 완벽주의자 또는 일 중독자라고 있습니다"라고 지적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기존의 대답에 의존하면 다른 약점이 드러날 수 있습니다. 독창성과 개성의 부족. 그것은 당신에게 폐를 끼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가벼운 약점을 말하는 방법입니다. "약점을 해결하기 위해 자의식과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Chris Vaughn). "나는 클라이언트에서 정말 바쁘게 바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정리하는 것이 그다지 좋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을 기록해야 합니다. 그래서 일기와 기획자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Q : "우리에 대해 어떻게 알고 있습니까?"
A : "인공가요? 미안해요. 하지만 오늘은 3번째 면담잡니다. "(×)
면접에 도착했기 때문에 모두가 회사의 정확한 주소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니 질문은 우리가 해왔던 것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기에 능력을 보여주세요. 예를 들어, "나는 아랍어를 능숙하게 말한다. 최근 당신의 회사는 사업을 중동으로 확대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일반 산업뿐만 아니라 참여하고자 하는 기업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큰 그림을 보여 주면 감동합니다.
Q : "왜 현재 직장을 그만할까요?"
A : "특정 아빠가 나 대신 승격했습니다. "(×)
적극적으로 말하십시오. 도망치려 고하는 것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어디 들어 가려고 하고 있는지를 말한다. "자원봉사자 가운데는 인터뷰를 통해 전직 about 몸처럼 전직 보스 불평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신 "(쓰지 존슨).
Q : "예상되는 급여는 얼마입니까?"
A : "일 이상을 받고 싶다 "(×)
"그것에 대해 잘 생각해 솔직히 하십시오. 그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business-suit-690048_640.jpg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208.08.01 5 진로와 취업을 고민하는 청년에게
대학을 졸업하고 대기업과 유망 중소기업에 입학하는 것은 모든 대학생이 졸업을 꿈꾸고 있는 이상적인 다음 단계입니다. TOEIC 책, 영어 어휘 책, 태블릿 PC를 꺼내, 자기소개의 책을 무거운 가방에 넣어 쓰고 다음 단계로 가볍게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많은 대학생이 계단을 올라갈 수 없으므로 후방 또는 ...
관리자 11
2021.07.05 » 입사 면접에서 꼭 나오는 질문
가장 기본이지만 어려운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 인터뷰는 모든 사람의 입구입니다. 특히 면접에서는 모두 30분 이내에 결정됩니다. 가장 일반적이지만 어려운 면접 질문에 대답하는 방법과 절대 이야기하지 말아야 잘못된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Q : "자기소개를 부탁합니다." A : "안녕하세요, 비둘기 먹이를 좋아합니다."...
관리자 20
2019.07.10 3 졸업 후 공백기
취업이 어려워질수록 졸업 후 격차가 있는 지원자가 늘어나 간격이 길어집니다. 이러한 공백에 관해서는 특히 인터뷰 중에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솔직히, 왜 그런 차이가 있느냐고 묻자 일이 없어서 능력이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걱정을 기업의 현직에서 무료 상담 사례를 통해 해결책의 실마리를...
관리자 26
2019.04.17 2 대기업 면접질문과 모범 답안
면접 질문 구직자를 차단할 수 있는 면접 질문이 늘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력서만으로는 평가가 어려운 신청자의 경향, 성격 및 가치를 엿볼 수 있습니다. 22 일 고용 포털 경력은 지난해 대기업의 인터뷰에서 독특하고 터무니없는 질문과 대답을 간단히 소개했습니다. 다양한 질문에서 대부분 유형은 민첩함과 창의력을 평...
관리자 17
2018.01.15 1 면접준비
첫째로, 짧지만 자명한 키워드와 자기소개를 준비합니다. 핵심 역량의 키워드를 찾아 장점을 표현하는 면접관에게 호감을 사는 짧지만 강력한 소개를 준비합니다. 나의 교육 전공, 동아리 활동, 취미, 전문성, 경력, 은퇴 이유, 공백 기간, 인턴십, 외부 활동, 수상 자격 외국어 능력 등 이력서의 모든 진실하여야 하며, 면...
관리자 20